본문 바로가기

종이모형/제작기

[jennifermaker] Rolled Paper Rose 제작기

안녕하세요. Lock3rz입니다.

jennifeermaker님이 무료로 공개하고 있는 종이 장미 모형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https://jennifermaker.com/rolled-paper-rose-tutorial-fun-realistic/rolled-paper-rose-marker/#respond

이메일 주소로 패스워드를 받아야 무료로 받을 수 있네요.


이번에도 실루엣 카메오3, 커팅 플로터가 열일 해주었습니다.

24개를 만들어야 했어요.

120g/mˆ2 A4 한장당 2개가 나오네요.

총 12장이 필요한데, 파란색 색지가 11장 밖에 남지 않아서...

새로 15장 한팩을 샀습니다. 


24개 커팅 완료입니다.


그냥 돌돌 말아주면 좀 뻣뻣한 장미가 나옵니다.

바깥부터 안으로 말아줘야 해요.

설명서 안보고 안에서 바깥으로 말아서 만든 적이  있는데요.

꽃모양은 나오는데, 장미 꽃은 아니게 됩니다.

겉꽃잎이 좀 많이 벌어져요.


잎사귀 하나하나를

푹신한 천을 받힌 채로,

둥글둥글한 도구로 꾹꾹 눌러 진짜 잎사귀 같이 만들어 줘야

그럴 듯 해보입니다.


이 더운 찜통속에서

얼음물로 족욕하며 열심히 만들었네요.


랜덤하게 내부 꽃잎을 바깥으로 말아주면 좀더 자연스럽고 멋진 장미가 됩니다.


이번에는 제작기를 동영상으로 찍어 보았습니다.

24개를 내리 만듭니다.

조금 졸리실 수도 있어요 ㅎㅎ

2018/07/26 - [종이모형/완성작] - [jennifermaker] Rolled Paper Rose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