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이모형/완성작

[Lamborghini] Gallardo LP570 Superleggera 완성

안녕하세요. Lock3rz입니다.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LP570 슈퍼레제라, 완성사진 입니다.


1:16 모형입니다.

제작에 8시간 정도 걸렸네요.


흰색이라 조금 밋밋하긴 한데,

그래도 날카로운 각선미는 어디 안가네요.


지금 생각해보니,

도면이 일반 용지용이 아니라,

색지 인쇄용 같아요.


부분부분 색칠이 덜 된 듯한 맵핑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무료로 공개된 도면이니, 감사한 마음으로 만들었습니다.


제일 마음에 드는 사진입니다.

작지만 강렬한 인상을 주네요.


앗... 조금 흔들렸네요.


고무매트의 검정색 자국들은

모형 만들때 사용한 검정색 보드마카의 흔적인데요.

뭔가 스키드 마크 같아보이기도 하고, 모형과 잘 어울리네요.

의도한 건 아닌데...

?

?

?

Profit!!!


Need 4 Speed!


람보르기니 가야르도를 좋아하는 친구에게 선물로 주었습니다. :-)


2018/07/25 - [종이모형/제작기] - [Lamborghini] Gallardo LP570 Superleggera 제작기